본문 바로가기
여, 관(旅, 觀)/하와이-아리조나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by 붉은동백 2020. 1. 1.

맥도날드 말고,
버거킹 말고,
맛있다는 미국 햄버거를 먹어보자.
첫 번째 선수 파이브 가이즈

이 집은 매장 안에 감자푸대 쌓아놓는게 인테리어 포인트인 듯. 지나가다 다른 지점을 봤더니 그 집도 이렇게 쌓아놓고 있었다.
그리고 매장 벽면에 오늘 감자는 어느 지방 것이라고 적혀있는게 이색적이었다.

메뉴는 이렇다.
주문은 기본 햄버거에 토핑 선택은 귀찮으니 기본 세트 느낌의 “all the way”.
감자튀김은 레귤러.

탄산음료는 컵 사이즈만 주문하면 여기서 원하는 만큼 리필 가능하다. 터치방식의 기계.
컵으로 스위치를 밀면 얼음만 나옴;;;
터치 스크린에서 음료을 선택 후 바로 아래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음료가 나온다. 처음이라 약간, 아주 약간 헤맸다.
그나저나 어느 식당이건 미국은 탄산음료 인심이 참 후하다.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다.
패티가 2장.
신기했던 건 하나도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고기맛이, 마치 썰어먹는 고기같은 그런 맛이 났다.
맛나게 잘 먹었다.


감튀 레귤러 2개를 시켰는데 종이봉투 바닥에 레귤러 하나를 더 부어줬다. 감자튀김 인심도 참 후하다.
결국 다 못 먹었다.
감자튀김 성애자 아니면 작은 거 하나만 시켜도 충분하겠다 싶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인 파이브 가이즈.
맛있게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