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레이밴 선글라스 도수 4259f

by 붉은동백 2019. 12. 19.

여행 준비물로 선글라스 하나를 장만했다.

수년 전에 산 선글라스가 하나 있는데 지금 다시 보니.... 왜 샀나 싶다.

 

안경을 쓰고 있어서 도수를 넣어야 했다.

도수를 넣지 않아도 되면 면세점에서 3만원까지도 가능했었다.

지금은 다른 면세점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7만 얼마까지 가능하다.

(두산 면세점이던가... 면세점 사업을 접는다고 하던가? 재고 정리였는지 완전 최저가였다)

 

레이밴 공식 홈페이지에서 취급점을 찾아 몇 군데 발품을 판 결과

4259f모델이 얼굴에 잘 맞았다. 도수 넣기에도 괜찮다고 했다.

프레임 가격은 14만원. 렌즈는 8만원. 비싸다. 아닌가? 

케이스 색깔은 랜덤이라고 하던데 난 검정 당첨.

기존 레이밴 렌즈는 이렇게 따로 챙겨주었다.

도수를 넣은 렌즈도 기존 레이밴 렌즈 색깔고 비슷한 녹색빛을 띠었다.

 

써보니 마음에 든다.

여행지에서도 돌아와서도 오래도록 아껴 써야겠다.